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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리치의 소식을 확인하세요!
2025.05.26
17년간의 꾸준한 사회공헌, 184명의 심장이 다시 뛰다!
우리 회사가 한국심장재단으로부터 ‘하트 오브 아너(Heart of Honor)’ 인증패를 수여 받았습니다. ‘하트 오브 아너’는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를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기업 혹은 개인에게 수여되는 명예로운 인증으로 광고회사로서는 최초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진정성은 지속성이라는 토양 위에서만이 의미를 갖기에 오뚜기의 나눔 철학을 본받아 앞으로도 작지만 진심 어린 나눔을 계속 지속해 갈 예정입니다. 더욱 각박해지는 광고산업에서 숫자보다는 진정성으로 말보다는 앞선 행동으로! 우리회사가 만들어온 17년의 시간은, 업의 본질을 넘어, 생명을 살리는 일까지 실천의 영역으로 확장해온 기록이자 광고회사가 세상에 건넬 수 있는 가장 조용한 진심일 것입니다.
2025.05.25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의 두번째 캠페인을 기대해주세요!
애드리치가 함께할 두번째 칠성사이다 제로 캠페인! 제로 중에서 가장 맛있는 제로, 올 여름 탄산음료시장을 휩쓸 칠성사이다 제로를 기대해주세요!
2025.04.29
타이어뱅크 PT 수주! 우리의 무패 행진은 계속됩니다
차별화된 전략과 믿음직한 실행력으로! 또 하나의 소중한 브랜드를 클라이언트로 모셨습니다. 타이어뱅크의 탄탄한 여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길 위에서 흔들림 없이 달리는 타이어처럼, 변함없는 믿음과 함께 성장하는 여정을 기대해주세요. 애드리치, 오늘도 클라이언트의 신뢰를 가장 소중한 결과로 보답드립니다.
2025.04.29
오뛰르, 현대백화점서 지구의날 착한 감성키친 팝업 오픈
우리 애드리치가 기획·운영·판매하는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오뛰르(Otture)가 지구의 날을 맞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위마켓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오뛰르가 지향하는 ‘지속가능성과 감성의 공존’을 주방이라는 일상 공간에 구현해냈습니다. 대표 제품은 오뚜기 식초를 주성분으로 식품회사가 개발한 친환경 주방세제와 우디한 시트러스 노트로 시크하고 도시적인 무드의 비건 인증 청귤 핸드워시와 청귤 핸드크림, 그리고 플로럴 계열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향 비건 리치 핸드워시 등 감각적인 퍼스널 케어 제품들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천연 소재의 우드 키친솔(설거지 브러시), 냄비받침(팟 스탠드), 냄비 손잡이(팟 허그), 등 다양한 키친 아이템들도 함께 소개되며, 브랜드 철학을 제품의 촉각・후각・시각적 체험 전반에 녹여냈습니다. 강남맘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입소문템으로 자리잡은 오뛰르는 강남이라는 지역 특성을 반영해 리필 패키지 세트, 기획 선물세트, 핸드워시 조합 세트 등 다양한 구매 루틴을 제안하는 구성도 함께 선보입니다. 4/18부터 ~4/24까지 직접 만나보세요 기사링크 : 오뛰르, 지구의날 맞아 착한 감성키친 팝업 오픈
2025.04.02
칠성사이다제로 경쟁 PT 승리!
우리 애드리치가 롯데 칠성사이다 제로를 경쟁 PT를 통해 새로운 클라이언트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No.1, Only 1 식음료 종합광고대행사가 만드는 새로운 칠성사이다제로 캠페인! 광고 뿐 아니라 IMC 팝업까지! 시장을 뒤흔들 제일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의 돌풍을 기대해 주세요
2025.03.24
2024 올해의 광고상 대상, 최우수상 2관왕 영예
•‘옐로우 웨이브 (Yellow Wave)’ 캠페인으로 ‘올해의 브랜드상’ 이어 3관왕 영예 • 공감을 이끌어낸 TV 광고, 3D 몰입감을 극대화한 옥외(DOOH) 광고 우리 애드리치가 기획·제작한 ‘옐로우 웨이브(Yellow Wave)’ 캠페인이 ‘2024 올해의 광고상’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작년 말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더해 오뚜기 카레 광고는 총 3관왕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은 한 해 동안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광고를 선정해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상으로 이번 시상식에서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과 OOH(옥외광고) 부문 최우수상을 받아 2관왕을 차지하면서 지난해 연말에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포함, 총 3관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TV 광고에서는 지난 55년간 가족과 함께 해 온 카레를 조명하며 가족의 형태는 변해도 카레 한 그릇에 담긴 가족 간의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는 인사이트를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삼성역 K팝 스퀘어와 사당역 서초 퍼스트 사이니지에 선보인 3D 아나몰픽(Anamorphic) 옥외 광고는 공간을 초월하는 입체적 연출을 통해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소비자 경험을 확장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우리 애드리치는 55년 헤리티지를 가진 오뚜기 카레의 브랜드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캠페인이 좋은 평가를 받아 감사하며 앞으로도 오뚜기 브랜드의 진심을 함께 고민하고 그 가치를 더욱 빛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24.12.06
올해의 광고PR상 공공부분 금상 수상
우리 회사가 제작한 2024년 사랑의열매 캠페인이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하는 '2024 올해의 광고PR상'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폼나는 나눔 플랫폼'이라는 슬로건으로 정은지, 변요한과 함께 MZ세대의 일상적인 기부 문화 확산에 초점을 맞춘 이 캠페인은 젊은 세대의 관점에서 접근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차가운 세상, 따뜻한 기부문화의 확산에 크리에이티브로 보답하겠습니다.
2024.12.06
올해의 광고PR상 브랜드부분 금상 수상
우리 회사가 제작한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제일파프 40주년 기념 캠페인'이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하는 '2024 올해의 광고PR상'에서 브랜드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펭귄파스 탄생 40주년을 맞아 제작된 이 캠페인은 1990년대의 '바쁘다 바빠' 광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추억의 펭귄 캐릭터와 '내가 제일파프지'라는 메시지로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2024.11.01
창립 19주년, Z세대의 소비경제학 출간
Z세대가 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주목했고 창립 19주년을 맞아 'Z세대의 소비경제학'을 출간했습니다. 그간 우리 회사는 광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마케팅 지식 정보 공유를 위해 매해 가장 트렌디한 주제를 엄선하여 번역, 출간해왔습니다. 책15초 릴스로 세상을 읽고, 터치 한 번에 트렌드를 만들고, 배속 재생으로 시간을 건너뛰는 사람들, 우리는 그들을 Z세대라고 부릅니다. 우리 회사 Z세대 연구소가 함께 고민하고 이제 세상에 내놓습니다. 다가오는 2025년, 더 빠르게 변화할 시간을 한발 앞서 만나보세요.
2024.10.31
2024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우리 회사가 기획, 제작한 오뚜기카레 '옐로우 웨이브(Yellow Wave)'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한국광고학회는 2006년부터 매년 치열한 브랜드 경쟁 속에서도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창출한 브랜드를 엄선하는 영예로운 상입니다. 지난 55년간 대한민국 식탁과 함께해 온 오뚜기 카레의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매체별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전략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TV광고에서는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문화 확산이라는 변화된 식문화 속에서도 변함없는 가족 간의 사랑을 섬세하게 표현해 소비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인 삼성역 K팝 스퀘어와 사당역 서초퍼스트 사이니지에 선보인 3D 입체 아나몰픽 옥외 광고는 첨단 기술을 활용, 혁신적인 비주얼을 구현했고, 라디오에서는 계절별 건강한 제철 레시피를 제안하는 등 전국을 '옐로우 웨이브'로 물들이며 '노란 건강'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시대의 변화를 읽고 소비자와 깊이 공감하는 혁신적인 캠페인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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