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애드리치의 소식을 확인하세요!
2022.12.14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 은상 수상
우리 회사가 제작한 오뚜기 점자컵라면 인쇄광고가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작년, 한국광고학회 라디오 대상에 이은 또한번의 쾌거로 기존 컵라면 선택 및 취식 시 비장애인들은 알지 못했던 시각장애인들의 불편을 공감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의 진심을 담았으며 취약 계층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는 브랜드의 다짐이 잘 나타났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광고주와 소비자의 니즈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사회적 이슈에 맞춘 따뜻하고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를 펼쳐나갈 것입니다.
2022.05.30
'국물의 나라' 3부작 넷플릭스 글로벌 대공개
우리 회사가 ELTV와 손잡고 함께 기획 제작한 K FOOD SHOW '국물의 나라' 3부작이 5월 30일 글로벌 OTT인 넷플릭스에 전격 대공개되었습니다. K – 컨텐츠가 글로벌 시장에서 각광을 받는 가운데, 한국의 드라마, 예능 콘텐츠의 글로벌 진출은 많았지만 다큐멘터리로 ‘K-food’를 달고 글로벌 플랫폼에 본격 진출하는 프로그램은 처음. 게다가 국내 최초로 광고회사와 방송제작사가 함께 만들어 제공한 프로그램이라 그 의미가 더 깊습니다. 한국인의 밥상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소박하고 맛있는 한 그릇의 국물 요리를 전국을 돌아다니며 심도 깊은 다큐와 재미있는 예능으로 푼 독특한 장르의 K Food Show! 지금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세요 READ MORE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72856
2022.05.15
애드리치 이커머스 '오뛰르' 런칭
우리회사 빅데이터, 트랜드 분석 테크놀러지가 대한민국 최고의 식품연구소와 만나 새로운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시작합니다. 팬데믹에서 앤데믹으로 가는 시점, 항균, 안전과 함께 친환경 라이프에 주목했고 그 답을 푸드에서 찾았습니다. 독한 화학 성분이 아니라 푸드와 자연 유래성분으로 친환경 라이프를 제공하자! 그렇게 시작한 첫번째 워시 프로젝트! 지금 오뛰르를 만나보세요 READ MORE → https://otture.com/
2022.03.11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우리 회사가 제작한 오뚜기 ‘불편한 컵라면’ 라디오 광고가 한국광고학회가 주최하는 ‘제29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오뚜기점자 컵라면 광고인 “불편한 컵라면”편은 비장애인에게 더없이 편리한 컵라면이 시각 장애인들에게는 가장 불편한 음식이었다는 점에서 출발합니다. ‘컵라면은 불편한 음식이다, 물 조절은 위험하다, 맛을 선택하기 힘들다 ’ 등 기존 컵라면 선택 및 취식 시 비장애인들은 알지 못했던 시각장애인들의 어려움을 리얼하게 들려주고 그들의 불편을 공감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의 진심과 함께 취약 계층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는 브랜드의 다짐을 따뜻하게 담아 내었습니다. 매체 전략 또한 시각장애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자 라디오 광고를 활용한 점도 돋보였습니다. 앞으로도 애드리치는 광고주와 소비자의 니즈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사회적 이슈에 맞춰 따뜻하고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를 펼쳐나갈 것입니다. READ MORE →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2031509130000061?did=NA
2022.02.15
KDB 산업은행 X 애드리치
대한민국 K-산업을 이끌어온 KDB산업은행이 2022년 새로운 광고캠페인 파트너사로 우리 회사를 선택했습니다. 새롭게 펼쳐갈 K-산업의 NEXT를 기대해주세요
2021.12.21
서울우유 X 애드리치
대한민국 유제품 No.1 서울우유가 대한민국 식음료 No.1 광고대행사 애드리치를 선택했습니다!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식음료 분야에 또하나의 No 1. 브랜드를 수주함으로써 1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한껏 펼칠 예정입니다. 애드리치와 서울우유가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캠페인 기대해주세요
2021.12.04
제일약품 케펜텍, 올해의 광고PR상 금상 수상
지난 12월 3일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하고 네이버, SBS 문화재단이 후원한 2021 올해의 광고PR상에서 제일약품 케펜텍 광고가 '기업·브랜드 광고' 부문에서 금상의 영예를 차지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메타버스 허브에서 열린 '올해의 광고 PR상'은 대한민국 광고 및 PR을 전공하는 교수와 학자, 실무자들이 직접 선정한 상이라 더욱 전문성과 권위에 있어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2021.11.01
"위드 코로나 시대 마케팅 포인트 40" 발간
11월 1일 창립 16주년을 맞아 애드리치 마케팅 연구소에서는 마케터라면 꼭 읽어야 할 책, '위드 코로나 시대 마케팅 포인트 40'책을 발간하였습니다. 일본의 유명한 마케터 2인의 번역서로 '주목해야 할 것은 시대의 변화가 아니라 고객의 변화다'라며 COVID-19와 함께 살아가야 할 우리들에게 반짝이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던져주고 있습니다. 때마침 위드 코로나 시책과 맞물려 앞서가는 광고인, 마케터들에게 이 시대 꼭 필요한 행동 백신이 되길 바랍니다. READ MORE →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1102815360000879?did=NA
2021.11.01
창립 16주년 메타버스 '칸 워크샵' 개최
메타버스 플래폼인 게더타운에서 16주년 창립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광고인의 로망인 '프랑스 칸느'를 모티브로 레드카펫으로 유명한 'Palais des Festivals'에 전직원이 모여 창립기념식과 시상식, 단체 촬영 등의 행사를 가졌습니다. 행사가 끝나고 깐느해변, 오징어 게임장에서 메타버스를 체험하며 OX게임, 일치단결게임 등을 통해 친목과 단합을 다지는 등 비대면으로도 재치와 아이디어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였습니다. READ MORE →http://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10160
2021.09.25
애드리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종합광고대행사 애드리치가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The solution makes you rich'라는 슬로건을 통해 판매에 직결되는 광고를 통해 종합 솔루션 회사로 도약코자 하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특히 지난 16년간 쌓아온 전통 TV 광고 역량 뿐 아니라 디지털 광고에 이르기까지 그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동영상 중심의 직관적인 UX,UI로 개편했으며 TV 광고는 물론 디지털, 커머스, 메터버스 등 새롭게 추진하는 다양한 소식들을 빠르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First
«
1
2
3
4
All
Title
Content
Author
Search
Powered by KBoard
company
works
books
News
contac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