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애드리치의 소식을 확인하세요!
2025.11.29
우리가 만든 글로벌 푸드다큐 "떡의 나라" 추석 성황리 방영
우리 회사가 기획·제작에 참여한 K-푸드 다큐멘터리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인 ‘떡의 나라’가 성공적으로 첫 방송을 마쳤습니다. 이번 작품은 전통 떡부터 MZ세대 취향의 이색 떡까지 총 85종을 조명하며, 한국 떡 문화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아냈습니다. ‘떡의 나라’는 추석 특집으로 KBS2 및 Netflix를 통해 15개국 언어로 167개국에 방영되었고, 최대 시청률 4.3%를 기록하며 평균 3.7%대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단순한 음식 소개를 넘어, 떡이 지닌 문화적 의미와 계절, 세대, 지역을 잇는 한국 식문화의 가치를 알리는 데 집중했고, 많은 시청자에게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작품들을 통해 한국 전통 식문화의 아름다움을 다시금 조명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025.11.29
20주년 맞아 ‘스마트 오피스’ 오픈, Adrich 2.0 시대 개막
우리 회사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스마트 오피스를 구축, ‘Adrich 2.0’ 시대를 열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업무 효율과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전면적인 공간 혁신 프로젝트로 240인치 초대형 월스크린, 돌비 사운드 기반 미디어 시스템, 그리고 테헤란로가 한눈에 펼쳐지는 파노라마 뷰를 갖추어 프레젠테이션과 콘텐츠 제작 환경을 강화했습니다. 공간 콘셉트는 개방과 몰입. 전면부 캔틴과 라운지는 열린 구조로 설계해 소통과 협업을 촉진하고, 개인 업무 공간과 카페식 좌석은 자유로운 이동과 깊은 집중을 돕는 방식으로 배치했습니다. 이번 스마트 오피스를 통해 “기술과 크리에이티브가 만나는 미래형 광고회사”라는 비전을 구체화하며, 앞으로의 20년을 준비하는 새로운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025.05.26
17년간의 꾸준한 사회공헌, 184명의 심장이 다시 뛰다!
우리 회사가 한국심장재단으로부터 ‘하트 오브 아너(Heart of Honor)’ 인증패를 수여 받았습니다. ‘하트 오브 아너’는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를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기업 혹은 개인에게 수여되는 명예로운 인증으로 광고회사로서는 최초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진정성은 지속성이라는 토양 위에서만이 의미를 갖기에 오뚜기의 나눔 철학을 본받아 앞으로도 작지만 진심 어린 나눔을 계속 지속해 갈 예정입니다. 더욱 각박해지는 광고산업에서 숫자보다는 진정성으로 말보다는 앞선 행동으로! 우리회사가 만들어온 17년의 시간은, 업의 본질을 넘어, 생명을 살리는 일까지 실천의 영역으로 확장해온 기록이자 광고회사가 세상에 건넬 수 있는 가장 조용한 진심일 것입니다.
2025.05.25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의 두번째 캠페인을 기대해주세요!
애드리치가 함께할 두번째 칠성사이다 제로 캠페인! 제로 중에서 가장 맛있는 제로, 올 여름 탄산음료시장을 휩쓸 칠성사이다 제로를 기대해주세요!
2025.04.29
타이어뱅크 PT 수주! 우리의 무패 행진은 계속됩니다
차별화된 전략과 믿음직한 실행력으로! 또 하나의 소중한 브랜드를 클라이언트로 모셨습니다. 타이어뱅크의 탄탄한 여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길 위에서 흔들림 없이 달리는 타이어처럼, 변함없는 믿음과 함께 성장하는 여정을 기대해주세요. 애드리치, 오늘도 클라이언트의 신뢰를 가장 소중한 결과로 보답드립니다.
2025.04.29
오뛰르, 현대백화점서 지구의날 착한 감성키친 팝업 오픈
우리 애드리치가 기획·운영·판매하는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오뛰르(Otture)가 지구의 날을 맞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위마켓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오뛰르가 지향하는 ‘지속가능성과 감성의 공존’을 주방이라는 일상 공간에 구현해냈습니다. 대표 제품은 오뚜기 식초를 주성분으로 식품회사가 개발한 친환경 주방세제와 우디한 시트러스 노트로 시크하고 도시적인 무드의 비건 인증 청귤 핸드워시와 청귤 핸드크림, 그리고 플로럴 계열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향 비건 리치 핸드워시 등 감각적인 퍼스널 케어 제품들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천연 소재의 우드 키친솔(설거지 브러시), 냄비받침(팟 스탠드), 냄비 손잡이(팟 허그), 등 다양한 키친 아이템들도 함께 소개되며, 브랜드 철학을 제품의 촉각・후각・시각적 체험 전반에 녹여냈습니다. 강남맘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입소문템으로 자리잡은 오뛰르는 강남이라는 지역 특성을 반영해 리필 패키지 세트, 기획 선물세트, 핸드워시 조합 세트 등 다양한 구매 루틴을 제안하는 구성도 함께 선보입니다. 4/18부터 ~4/24까지 직접 만나보세요 기사링크 : 오뛰르, 지구의날 맞아 착한 감성키친 팝업 오픈
2025.04.02
칠성사이다제로 경쟁 PT 승리!
우리 애드리치가 롯데 칠성사이다 제로를 경쟁 PT를 통해 새로운 클라이언트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No.1, Only 1 식음료 종합광고대행사가 만드는 새로운 칠성사이다제로 캠페인! 광고 뿐 아니라 IMC 팝업까지! 시장을 뒤흔들 제일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의 돌풍을 기대해 주세요
2025.03.24
2024 올해의 광고상 대상, 최우수상 2관왕 영예
•‘옐로우 웨이브 (Yellow Wave)’ 캠페인으로 ‘올해의 브랜드상’ 이어 3관왕 영예 • 공감을 이끌어낸 TV 광고, 3D 몰입감을 극대화한 옥외(DOOH) 광고 우리 애드리치가 기획·제작한 ‘옐로우 웨이브(Yellow Wave)’ 캠페인이 ‘2024 올해의 광고상’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작년 말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더해 오뚜기 카레 광고는 총 3관왕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은 한 해 동안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광고를 선정해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상으로 이번 시상식에서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과 OOH(옥외광고) 부문 최우수상을 받아 2관왕을 차지하면서 지난해 연말에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포함, 총 3관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TV 광고에서는 지난 55년간 가족과 함께 해 온 카레를 조명하며 가족의 형태는 변해도 카레 한 그릇에 담긴 가족 간의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는 인사이트를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삼성역 K팝 스퀘어와 사당역 서초 퍼스트 사이니지에 선보인 3D 아나몰픽(Anamorphic) 옥외 광고는 공간을 초월하는 입체적 연출을 통해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소비자 경험을 확장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우리 애드리치는 55년 헤리티지를 가진 오뚜기 카레의 브랜드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캠페인이 좋은 평가를 받아 감사하며 앞으로도 오뚜기 브랜드의 진심을 함께 고민하고 그 가치를 더욱 빛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24.12.06
올해의 광고PR상 공공부분 금상 수상
우리 회사가 제작한 2024년 사랑의열매 캠페인이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하는 '2024 올해의 광고PR상'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폼나는 나눔 플랫폼'이라는 슬로건으로 정은지, 변요한과 함께 MZ세대의 일상적인 기부 문화 확산에 초점을 맞춘 이 캠페인은 젊은 세대의 관점에서 접근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차가운 세상, 따뜻한 기부문화의 확산에 크리에이티브로 보답하겠습니다.
2024.12.06
올해의 광고PR상 브랜드부분 금상 수상
우리 회사가 제작한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제일파프 40주년 기념 캠페인'이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하는 '2024 올해의 광고PR상'에서 브랜드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펭귄파스 탄생 40주년을 맞아 제작된 이 캠페인은 1990년대의 '바쁘다 바빠' 광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추억의 펭귄 캐릭터와 '내가 제일파프지'라는 메시지로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1
2
3
4
5
»
Last
All
Title
Content
Author
Search
Powered by KBoard
company
works
books
News
contac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