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애드리치의 소식을 확인하세요!
2024 올해의 광고상 대상, 최우수상 2관왕 영예
민성
2025-03-24 15:43
204
0
•‘옐로우 웨이브 (Yellow Wave)’ 캠페인으로 ‘올해의 브랜드상’ 이어 3관왕 영예
• 공감을 이끌어낸 TV 광고, 3D 몰입감을 극대화한 옥외(DOOH) 광고
우리 애드리치가 기획·제작한 ‘옐로우 웨이브(Yellow Wave)’ 캠페인이 ‘2024 올해의 광고상’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작년 말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더해 오뚜기 카레 광고는 총 3관왕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은 한 해 동안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광고를 선정해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상으로 이번 시상식에서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과 OOH(옥외광고) 부문 최우수상을 받아 2관왕을 차지하면서 지난해 연말에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포함, 총 3관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TV 광고에서는 지난 55년간 가족과 함께 해 온 카레를 조명하며 가족의 형태는 변해도 카레 한 그릇에 담긴 가족 간의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는 인사이트를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삼성역 K팝 스퀘어와 사당역 서초 퍼스트 사이니지에 선보인 3D 아나몰픽(Anamorphic) 옥외 광고는 공간을 초월하는 입체적 연출을 통해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소비자 경험을 확장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우리 애드리치는 55년 헤리티지를 가진 오뚜기 카레의 브랜드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캠페인이 좋은 평가를 받아 감사하며 앞으로도 오뚜기 브랜드의 진심을 함께 고민하고 그 가치를 더욱 빛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공감을 이끌어낸 TV 광고, 3D 몰입감을 극대화한 옥외(DOOH) 광고
우리 애드리치가 기획·제작한 ‘옐로우 웨이브(Yellow Wave)’ 캠페인이 ‘2024 올해의 광고상’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작년 말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더해 오뚜기 카레 광고는 총 3관왕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은 한 해 동안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광고를 선정해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상으로 이번 시상식에서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과 OOH(옥외광고) 부문 최우수상을 받아 2관왕을 차지하면서 지난해 연말에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포함, 총 3관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TV 광고에서는 지난 55년간 가족과 함께 해 온 카레를 조명하며 가족의 형태는 변해도 카레 한 그릇에 담긴 가족 간의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는 인사이트를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삼성역 K팝 스퀘어와 사당역 서초 퍼스트 사이니지에 선보인 3D 아나몰픽(Anamorphic) 옥외 광고는 공간을 초월하는 입체적 연출을 통해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소비자 경험을 확장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우리 애드리치는 55년 헤리티지를 가진 오뚜기 카레의 브랜드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캠페인이 좋은 평가를 받아 감사하며 앞으로도 오뚜기 브랜드의 진심을 함께 고민하고 그 가치를 더욱 빛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